맨위로

홈 나눔 활동 활동 소식

활동 소식

행복한 세상을 건설해가기 위한 포스코건설의 나눔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포스코건설, 소사벌 더샵 ‘사랑나눔 포인트’로 저소득층 주거안정사업 지원

봉사일
2016-04-19
활동부서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모델하우스 방문객수를 사랑나눔 포인트로 적립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개관한 ‘소사벌 더샵’ 견본주택에 주말 3일간 약 1만7천여 명의 내방객들이 몰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포스코건설은 평택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평택지역 저소득층 주거안정사업 지원에 나서게 됐다.

포스코건설은 내방객 1인당 1000 사랑나눔 포인트를 적용해 1700만 포인트를 적립했으며,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을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탁했다.

기탁행사는 지난 18일 ‘소사벌 더샵’ 모델하우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 포스코건설 김교훈 상무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된 기탁금은 아이가 있는 저소득층 가정의 불안정한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사업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포스코건설 김교훈 상무는 “평택 시민분들이 ‘소사벌 더샵’을 향해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주거안정 사업 기탁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포스코건설 더샵은 ‘아이 키우니 좋은 아파트’인 만큼, 앞으로도 저소득 가정의 주거안정을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1·2·3·4·5·6·7·8·9·10